바퀴벌레

octohead.egloos.com

포토로그



차 판매시에 고객님들의 반응 바퀴 글끄적임

이번에 지방에 다녀오면서 새로운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많은 고객분들의 종합을 위해서 이렇게 바퀴벌레가 이렇게 글을 몇자 끄적거립니다.

우선 다른 판매금액과 비교했을때, 매입가격이 너무 적다고 말씀들을 많이 합니다.

우선 판매하는 것과 매입하는 것에 대해서 간략하게 몇가지만 적으께요!!!

1. A/S 성능부분으로 해서 개인거래는 확실하게 해드리지 않습니다.
-> 매매상사에서 구입을 하신다면, 적어도 한달동안은 책임을 거의 다 합니다. 그러나 개개인으로 거래를 했을시에는
   그런부분에 대해서 많은 문제점을 안고 있지요!!! 뭐 어떻게 계약을 하냐에 따라 다르지만, 상사같은 경우에는..
   간단하게 1개월 or 2000km에 대해서는 책임을 집니다. 성능을 받은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죠!!!

2. 판매를 하더라도 적어도 판매를 위해서 전체적으로 수리 및 광택을 합니다.
   일반 개개인 거래를 했을시.. 판매를 하시는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솔직하게 판매가격을 받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판매 매매상의 경우에는 판매를 위해서 필요부수적으로 소모품등으로 수리를 해야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암만 들어가더라도 저같은경우 30~5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주차장비, 광택비, 소모품수리비등 들어갈것이 정말로 많이 있지요.

우선은 몇개 더 적고싶었는데... 현재 기억나는게 이것밖에 없네요;;
조금 이글을 읽으시더라도 오해를 갈수도 있을겁니다. 그래도 더욱더 좋은 거래를 위해서는 매매상을 믿어 주셨으면 합니다.
다른 몇분들 때문에 전체가 욕을 먹고, 조금 억울할때도 많이 있거든요....(예를 들어서 허위매매)
그럼 이글을 읽으시는분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